해피타이-태국여행 방콕,푸켓,파타야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 & 스파Sheraton Hua Hin Resort & Spa ▷후아힌 차암에 위치한 쉐라톤의 후아힌 특급리조트 서비스와 부대시설로 인기를 얻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파타야는 해변과 바다를 중심으로 한 해변 도시로, 특히 백사장과 아름다운 해안 풍경이 유명합니다. 또한, 다양한 유흥시설과 나이트라이프가 발달해 있어 해외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 주민들도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씨 미 스프링 호텔 파타야Sea Me Spring Hotel씨 미 스프링 호텔은 2011년에 오픈한 4성급 호텔로, 모던하고 심플하게 설계 되었다. 파타야 비치까지 5~7분, 빅씨 쇼핑센터, 알카쟈, 티파니 쇼장으로 이동이 편리한 위치(파타야 중심 제2로드)에 있다. 같은 등급의 타호텔 기본룸의 객실크기는 큰 편이며 수영장과 호텔규모는 크진 않다. 가격대비 룸시설과 위치가 좋아 투숙객들에게 비교적 좋게 평가 받고 있다. 씨 미 스프링 호텔 파타야Sea 파타야 가라오케 씨 미 스프링 호텔은 2011년에 오픈한 4성급 호텔로, 모던하고 심플하게 설계 되었다.
객실과 로비에서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 할수 있으며, 조이너스 차지는 없다. 킹스톤 스위트 방콕Kingston Suites Bangkok 2010년에 오픈한 4성급 부티크 호텔로 방콕의 중심인 스쿰빗 소이 15에 위치하고 있다. 센타라 그랜드 비치 3박5일Centara Grand Beach Resort Phuket태국 유명 체인전문 센타라 그룹에서 2010년에 오픈한 5성급 대형 리조트 이다.
호텔 뮤즈 방콕Hotel Muse Bangkok Langsuan 2011년에 실롬과 시암 중간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이다. [SHA+] 썬윙 리조트 까말라 비치Sunwing Resort kamala beach빠통비치에서 약 15분 떨어진 까말라비치에 위치한 패밀리형 리조트로 가성비가 높은 리조트 입니다. 총 8개의 수영장과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썬윙까말라 리조트쪽에는 4곳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내에서 바로 연결되지는 않지만 걸어서 인근 까말라비치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HA+] 썬윙 리조트 까말라 비치Sunwing Resort kamala beach 빠통비치에서 약 15분 떨어진 까말라비치에 위치한 패밀리형 리조트로 가성비가 높은 리조트 입니다.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 에 가입하시면 목적지의 안전정보, 여행객의 안전정보, 해외여행 중 사고에 대해 가족에게 사고사실 전달이 가능합니다. ㅇ 이는 한국인 뿐 아니라 모든 국제선 승객(태국인 포함)에게 해당되는 사항으로, 초과반입이 적발되면 1인당 반입이 허용되는 담배까지 포함, 소지한 모든 담배를 압수당하고 그에 따른 벌금을 납부해야 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밀수나 탈세 등의 범죄혐의로 조사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ㅇ 태국은 입국심사시 여권(비자면 포함) 훼손에 대해 위조/변조 등으로 생각하여, 입국을 불허합니다.